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칼레이나 (완결-차성진)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25. 15:11
    칼레이나 (완결-차성진)
    파일명용량
    칼레이나.zip156.7M

    또다른 차성진의 고전만화 칼레이나. 고대 그리스 시대 스파르타 왕국을 배경으로 한 서사시

    즐감하세요.





    러블보리
    이런 시대배경에 고전이라니...넘 좋네요 ㅎㅎ 잊을만하면 가끔씩 고전작품들을 만나네요^^ 오늘도 감사히 잘받아갑니다.행복한 하루 보내세요~!!!
    시로마츠
    차성진님 만화 넘 좋아합니다, 현대물도 있으면 좋겠네요
    유하good
    예전 작가님들 만화가 올라오니 참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~
    비엠떠부유
    감사합니다!
    sjh5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플라티움
    좋아요! GOOD~와~ 또 새로운 고전 만화네요~ 재밌게 보겠습니다.
    지봉22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ahe9322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좋을까나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수서아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봉술걸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